본문 바로가기
국내 호텔, 펜션, 글램핑 후기/부산

부산 스위첸 하버뷰 에어비앤비 후기 / 광안리 숙소 추천 / 위치 및 방문 정보, 내부 시설 정리

by 참새∂ 2023. 3. 5.

 

개요

이 포스팅에선 부산 광안리 여행을 계획할 때 꽤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에어비앤비를 소개해 보려고 한다. 해당 숙소의 이름은 스위첸 하버뷰로 에어비앤비에서 부산의 광안리에 위치한 핫플레이스인 '밀락 더 마켓'의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그 덕에 가까이에서 밀락 더마켓을 구경하고 또 내부 시설을 이용하기에 괜찮고 바로 앞에는 수변공원까지 이어지는 긴 산책로가 만들어져 있어서 아침 일찍 운동을 하거나 저녁 늦게 산책을 하기에 알맞은 곳이었다. 이곳의 이름은 스위첸 하버뷰로 정말 많은 숙소가 있으나 인기가 꽤 많은 탓에 성수기에는 자리가 없을 듯 하니, 여름에 광안리에서 숙소를 잡을 계획이 있다면 에어비엔비에서 빠르게 예약하는 걸 추천한다. 

 

목차

  1. 스위첸 하버뷰 숙소 위치 및 방문 정보
  2. 스위첸 하버뷰 주차장
  3. 내부 객실 리뷰
  4. 객실 창밖 풍경
  5. 총평

 

스위첸 하버뷰,광안리 숙소,

부산 광안 스위첸 하버뷰 에어비앤비 위치 및 방문 정보

  • 주소: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 49
  • 체크인 / 체크 아웃: 15:00 / 11:00
  • 전용 주차장: 있음
  • 어메니티: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폼클렌징, 치약, 핸드 드라이어 및  고데기, 비데, 공기청정기 등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민락항구로 가다 보면 있는 거대한 빌딩에 이곳 에어비앤비 숙소가 위치해 있다. 광안리 해수욕장과 민락 수변공원의 중간 지점 즈음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상가 건물들이 자리를 잡고 있어서 카페 등을 이용하기 수월한 편. 특히 바로 앞엔 길게 광안대교가 보이기 때문에 바다와 함께 멋진 광안대교를 볼 수 있는 오션뷰를 가지고 있어 숙소의 뷰가 중요한 사람들에게는 딱 적당한 숙소가 되어줄 것이다. 평점이 4.99라는 미친(?) 평점을 가지고 있는 광안리 숙소인 만큼 인기가 무척 많으니 빠르게 숙소를 선점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해당 숙소 링크는 아래에 걸어두니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자. 주차장을 이용하는 방법은 체크인 전 호스트가 자세하게 문자로 안내해 줄 것이다. 

해당 에어비앤비 링크

 

광안리 바다뷰 #신축 #숙소전체 #Urban stay x Table party - 수영구의 아파트에서 살아보기, 부산, 한국

한국 수영구의 공동 주택 전체 바다 앞이라 산책하기 좋고 주변에 맛집이 많습니다. 호스트가 직접 관리하여 깨끗하고 공간이 넓은게 특징입니다. 세련됨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숙소입니다. :)

www.airbnb.co.kr

 

스위첸 하버뷰, 에어비앤비

 

스위첸 하버뷰 주차장

이곳 에어비앤비에 설치되어 있는 주차장의 규모는 상당히 큰 편으로 큰 부담 없이 주차를 할 수 있다. 주차를 하고 나면 호실로 곧장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를 탑승할 수 있어 주차장과 숙소 사이의 접근성이 꽤 괜찮은 편. 바닥도 미끄러운 재질로 되어 있어 캐리어를 끌고 다니는 사람들에게 큰 부담을 주지 않는다. 

 

내부 객실 리뷰

에어비앤비의 호스트가 알려주는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가면 긴 복도와 함께 거실이 한눈에 들어온다. 시야의 양 옆에는 다양한 팬트리가 잘 갖춰져 있어서 꽉 막힌 듯한 느낌이 들지만 앞으로 길쭉하게 뚫려 있다 보니 개방감이 그래도 꽤 좋은 편. 소파가 큰 창을 향해 있다 보니 여러 명이 앉아서 창밖의 멋진 오션뷰를 구경하기에 좋은 구조로 되어 있었다. 

 

주방은 인덕션을 시작으로 커피포트, 싱크대, 그리고 네명이서 거뜬하게 앉아서 여러 음식들을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식탁이 놓여 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오션뷰의 숙소를 싫어할 사람이 있을까. 물론 부산 광안리까지 와서 음식을 직접 해 먹는 건 아침에 일찍 일어났을 때뿐이겠지만 이런 조리 시설이 있다는 것이 에어비앤비 만의 장점이 아닐까 싶다. 벽면에 위치한 팬트리를 자세히 보면 빌트인 냉장고가 설치되어 있으며, 내부에는 생수 2개가 있어 별도로 물을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주방 바로 옆 팬트리에 있는 문을 열어보면 빨래를 세탁할 수 있는 자그마한 다용도실이 나타난다. 아쉽게도 건조기는 별도로 없지만, 세제와 섬유유연제도 비치되어 있었다. 

 

스위첸 하버뷰, 에어비엔비, 부산

침실로 들어오면 푹신한 쿠션과 함께 호텔에서 볼 수 있을 법한 흰색의 부드러운 침구가 놓여져 있다. 거기에 침대 맞은편에 큰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서 음악을 틀고 시간을 보내기에 제법 괜찮은 구조로 되어 있다. 물론 시끄럽게 스피커를 이용하면 이웃에게 민폐이니 밤늦게 음악을 들을 예정이라면 본인만 들릴 정도의 작은 소리로 들어야 한다. 

 

스위첸 하버뷰, 에어비엔비, 부산
스위첸 하버뷰, 광안리, 부산

침실 바로 옆에 붙어 있는 화장실쪽 옆에는 드레스룸과 더불어 화장 및 머리손질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특히 헤어드라이어와 고데기가 비치되어 있으니, 굳이 집에서 고데기 등 무거운 제품은 들고 오지 않아도 이곳에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샤워 부스와 화장실이 벽 하나를 사이에 두고 별도로 설치되어 있는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 명이 사용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어메니티는 기본적으로 샴푸와 더불어 트리트먼트, 그리고 바디워시가 비치되어 있다. 또한 화장실 내부 변기에는 비데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다소 예민한(?) 사람들에게는 안성맞춤의 숙소가 되어 줄 것이다. 

 

객실 창밖 풍경

저녁 늦은시간에 부산에 도착해서 체크인을 하는 바람에 어떤 오션뷰를 가지고 있는지 몰랐는데, 아침에 눈을 뜨고 일어나니 광안리 앞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멋진 풍경을 가지고 있었다. 광안대교가 한눈에 들어오는 뷰는 아니라 살짝 아쉽지만 이만한 가격에 이만한 뷰를 편하게 구경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가성비가 넘치는 것 같다. 아침에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면서 바다를 멍하니 바라보고 있으면 그것보다 더욱 좋은 휴가는 없지 않을까. 

 

총평

인근의 소음도 거의 들어오지 않아 정말 조용하게 잠을 잘 수 있었던 멋진 숙소였다. 거기에 아름다운 광안리 바다의 푸른 색감을 원없이 즐길 수 있는 데다, 시설도 새 건물이다 보니 무척 훌륭한 편. 인근에 빽다방, 공차 등의 다양한 프랜차이즈 카페들도 있어서 광안리 인근을 산책하면서 커피 및 음료를 즐기기에 무척 좋은 위치에 있는 숙소였다. 이번 여름 광안리에서 숙박을 할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이곳 광안리 스위첸 에어비앤비를 서둘러 예약해서 멋진 시간을 좋은 사람과 함께 보내보도록 하자. 

 

↓↓ 더 많은 이 블로그의 글을 읽어보세요 ↓↓

'국내 여행' 카테고리의 글 목록 (tistory.com)

'해외 여행' 카테고리의 글 목록 (tistory.com)

'국내 맛집 & 카페 리뷰' 카테고리의 글 목록 (tistory.com) 

'국내 호텔, 펜션, 글램핑 후기' 카테고리의 글 목록 (tistory.com)

'초보 사진 강좌' 카테고리의 글 목록 (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