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 카페 리뷰/전라도

빈타이 군산 미장점 방문기 / 군산 크로플 맛집 / 위치, 영업 시간, 메뉴 등 정보 정리

by 참새∂ 2023. 3. 15.

 

개요

앞으로 다가올 일본 여행 계획과 더불어 앞으로 다가올 캠핑 시즌에 사용할 캠핑 장비들을 구매하기 위해 노트북을 들고 카페를 찾게 되었다. 이번에 방문한 카페는 군산 미장동의 '빈타이' 카페로, 익히 크로플이 맛있는 것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카페이다. 사실 빈타이는 군산에도 여러 곳에 있었음에도 굳이 방문하지 않았었지만 오랜만에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올려진 크로플이 먹고 싶기도 했고, 노트북을 사용할만한 좋은 환경이 갖춰진 카페가 빈타이였다. 물론 강릉에서 먹었던 어마어마한 비주얼의 크로플에 비하면야 다소 아쉬운 수준이었지만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멋진 카페였다. 

 

목차

  1. 빈타이 군산 미장점 위치 및 방문 정보
  2. 빈타이 외관 및 내부 시설
  3. 메뉴판
  4. 음식 리뷰

 

군산, 미장동, 빈타이

빈타이 군산 미장점 위치 및 방문 정보

  • 주소: 전북 군산시 미장안5길 17 1층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라스트 오더: 21:30
  • 전용 주차장: 없음

군산 미장동의 여러 아파트 단지들 바로 옆에 있는 주택가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주민들이 꽤 많이 방문하는 인기 카페이다. 다만 한 가지 아쉬웠던 건 인근에 별도의 주차장이 없이 길가에 주정차를 한 많은 차량들 때문에 주차하기가 다소 어려울 수 있다. 특히 사람이 많이 몰리고 주택가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들의 차량이 많이 정차되어 있는 주말이면 이곳 인근에 주차하기가 상당히 어려울 것 같다. 이점을 감안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빈타이 외관 및 내부 시설

빈타이 미장점의 외부는 심플함 그 자체이다. 베이지 색으로 둘러쌓인 외관 덕에 멀리서 봐도 금방 찾아갈 수 있다. 다만 빈타이라는 간판이 크게 만들어진 게 없어서 자칫 차를 타고 빠르게 지나가면 모른 채로 지나칠 수도 있을 것 같다. 

 

군산 빈타이, 미장점, 실내
군산,미장점,빈타이

빈타이 카페의 내부 시설은 무척 모던하고 편리하게 생긴 테이블들이 다수 있다. 카페 정 중앙에는 길게 만들어진 소파 덕에 많은 사람들이 앉아서 이야기를 하거나, 책을 읽고 노트북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았다. 우리 부부는 창가에 있는 테이블을 먼저 잡아 놓은 후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하기 위해 카운터로 갔다. 

 

 

메뉴판

다양한 커피 및 음료와 더불어 여러가지 디저트들을 판매하고 있다. 식후 디저트를 즐겨하는 사람이라면 맛있는 디저트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가격대는 5천 원 중반부터 시작하며 가장 비싼 크로플이 9천 원대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여기서 우리 부부는 5천 원짜리 말차라테와 함께 브라운 치즈 크로플을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했다. 크로플 이외에도 다양한 빵들과 함께 달콤한 케이크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메뉴를 잘 둘러보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디저트를 주문해 보는 걸 추천한다. 

 

음식 리뷰

빈타이의 말차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브라운 치즈 크로플이 준비되어 나왔다. 크로플을 따로 직원분이 구워서 준비를 해야 하기 때문에 2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니 미리 염두에 두고 주문을 하는 것이 좋다. 크로플 위에 올려진 한 덩이의 큰 아이스크림과 브라운 치즈의 조합은 맛이 없으래야 없을 수가 없다. 거기에 진한 말차의 색을 띠고 있어서 맛있어 보이는 말차라테의 비주얼은 최고였다.

 

 

빈타이, 군산 미장점, 크로플

정갈하게 올려져 있는 아이스크림과 브라운 치즈를 더럽히기 싫었지만 어쨌든 먹어야 하니 조심스럽게 해체하면서 잘 구워진 크로플을 한조각 먹어보았다.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과 브라운 치즈 특유의 향이 느껴지면서 다양한 풍미가 살아 있는 크로플의 맛이 정말 맛있게 느껴졌다. 노트북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면서 조금씩 먹어보려고 했는데 그 맛에 반해 스트레이트로 열심히 먹었던 것 같다. 

 

빈타이, 군산 미장점, 말차라떼

말차라테의 맛은 말차의 향이 진하고 달달함은 살짝 느껴지는 정도. 일반적으로 먹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의 말차라테, 그리고 녹차라테에 비해 꽤 괜찮은 맛을 가지고 있었다. 양도 제법 많은 편이라 크로플을 먹을 때 오랫동안 같이 곁들여서 먹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군산의 미장동 인근에서 맛있는 크로플과 말차라테를 즐길 수 있는 이곳 '빈타이 군산 미장점' 카페에 방문해서 맛있는 음료와 디저틀르 즐겨보는 걸 추천한다. 프랜차이즈 카페라 흔하다고 생각되지만 기본적인 맛은 훌륭하게 소화하는 편인 만큼 실패는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