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사용기/생활 용품

닌자 블랜더 / 가성비 블랜더 / 믹서기 추천 / 닌자 프로페셔널 초퍼 블랜더 개봉기

by 참새∂ 2021. 9. 6.

이사 가전 및 가구를 조금씩 준비하다 보니 여러가지 생활 가전들과 식기류 등에도 관심이 가게 되면서 전부 다 새로 구입을 할 생각으로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으며 알아보기 시작했다. 그러던 중 믹서기를 구매하기 위해 적당한 가격에 성능이 괜찮다는 후기가 많은 믹서기를 보게 되어 고민 끝에 구매를 하게 되었다. 이름은 닌자 블랜더, 미국에서 꽤 유명한 브랜드로 판매가 무척 많이 되고 있어 화제가 된 제품이다. 간단한 구성과 몇초만 버튼을 누르면 본인이 원하는 정도로 채소들을 썰거나 아예 주스처럼 갈아낼 수가 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아직 실제로 써보진 않았지만 외관이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개봉기를 작성해 보려고 한다.

 

쿠팡 기준으로 현재 약 6만원대의 괜찮은 가격을 보이고 있다. 정식 명칭은 Ninja Express Chop, 눈 깜짝할 사이에 단 몇초면 원하는 정도로 갈아버릴 수 있어 닌자라는 이름이 붙은 듯 하다. 이정도 가격이면 큰 부담이 없이 구매가 가능하지 않을 까 싶다. 

 

소형 블랜더답게 배송온 제품의 박스 역시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즈로 만들어져 있다. 외부에 있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다양한 채소를 한번에 넣고 갈아버릴 수 있을 정도로 힘이 꽤나 좋아 보인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박스를 개봉한다. 역시 택배 박스를 개봉할 때가 가장 기분 좋은 순간이자 돈을 버는 이유가 아닐까. 박스 윗부분을 개봉하면 제품이 비닐에 쌓여 있는 모습과 더불어 간략하게 그림으로 구성품에 대해 소개가 되어 있다. 어떤 느낌으로 조립하여 사용하는지를 그림을 통해 대충 파악해 두고, 본격적으로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을 살펴보았다.

 

음식을 담을 수 있는 용기와 그 용기 안에 칼날이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 있으며, 위의 전원 공급과 스위치 역할을 동시에 하는 뚜껑부분이 들어 있고, 설명서와 더불어 칼날에 다치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는 스티커가 들어있다. 마치 애플 제품을 구매하면 동봉되는 애플 로고 스티커처럼 이 스티커를 과연 붙일지가 의문이긴 하지만, 어쨌든 받긴 했으니 나중에 쓸 곳이 있을까 싶어 한쪽에 모셔두었다.

 

간단 명료하게 설명이 되어 있는 간편 설명서, 이를 따라 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조립을 하여 사용이 가능할 것 같다. 거기에 이 블랜더를 이용하면 만들 수 있는 간단한 레시피도 첨부되어,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혹 할 것만 같다.

 

용기 부분에 들어 있는 칼날을 조심스럽게 바깥으로 꺼낸다. 이 칼날이 꽤나 날카로워서 포장이 무척 단단하게 되어 있는데, 개봉을 할 때에도 손이 베이는 것을 주의하며 꺼내야 한다.

 

플라스틱 포장을 조심스럽게 제거를 한 칼날의 모습. 별로 안 날카로운데? 라고 생각을 하던 찰나, 무딘 부위 반대쪽에는 날카로운 칼날이 자리를 잡고 있다. 

 

칼날을 용기 내부에 다시 넣고 플라스틱 뚜껑으로 용기를 닫으면 간단하게 조립이 끝이 난다.

 

플라스틱 용기 뚜껑 위에 있는 구멍을 막지 않은 채로, 블랜더의 스위치가 될 머리 부분을 그대로 쑥 넣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게 조립이 완료된다.

 

전원을 연결하고 스위치를 살짝 눌러봤는데, 칼날이 무척 빠르게 돌아가며 모든 걸 다 갈아버릴 기세로 돌아가기 시작한다. 이정도 힘이면 웬만한 과일 채소들은 다 가루가 될 것만 같아, 아직 정식으로 사용해보지 않고 개봉만 해봤음에도 신뢰가 갔다. 추후에 실제로 과일 등을 갈아서 성능이 어떤지 포스팅을 통해서 소개하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