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 카페 리뷰/경기도

광명 롯데몰 푸드코트 맛집 / 광명 이케아 인근 양식 맛집 추천 / 어썸테이블 광명 롯데몰점 방문기, 메뉴, 가격 등 정보 정리

by 참새∂ 2023. 1. 26.

비프 로제파스타

개요

이번 포스팅에선 광명 롯데몰에 위치한 음식점인 '어썸테이블(Awesome table)'이라고 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을 리뷰해보려고 한다. 경기도 광명에 위치한 이케아에 잠깐 볼일이 있어서 방문을 했다가 인근에 먹을만한 음식점이 있나 찾던 중, 별다른 정보 없이 이케아 바로 옆에 위치한 롯데몰의 푸드코트에 방문하게 되었다. 사실 이케아 인근 상권에도 다양한 음식점들이 많이 있었지만 주차하기가 여간 쉽지 않아 이케아와 거리가 가까운 롯데몰에 가게 되었는데, 결과적으로 나름 성공한 맛집 탐방이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기대한 만큼의 만족도가 있었던 패밀리 레스토랑이었다. 광명 이케아 인근에서 먹을만한 양식집,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고 있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도록 하자.

 

이미지 출처: 네이버 로드뷰

광명 롯데몰 어썸테이블 방문 정보

  • 주소: 경기 광명시 일직로 17 롯데몰 광명점 5층
  • 영업 시간: 매일 11:00 ~ 21:00
  • 라스트 오더: 20:00
  • 광명 이케아 방문하여 쇼핑 시 차는 그대로 두고 롯데몰 연결 통로 이용하기
  • 이케아 쇼룸 - 롯데몰 5층 연결 되어 있음
  • 이케아 영수증 지참 관련 할인 불가

광명 이케아의 입구에 들어가면 나오는 쇼룸과 롯데몰의 5층은 구름다리를 통해 서로 연결이 되어 있다. 이렇다 보니 이케아에 방문하거나 롯데몰에 방문했을 때 반대방향으로 걸어가서 쇼핑하기가 무척 수월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이곳에 차를 가지고 방문한 경우, 다시 주차를 할 일이 없이 그대로 차를 두고 바깥에 나가지 않는 상태로 구름다리를 통해 방문할 수 있다. 이케아 영수증을 지참하면 음식의 10%를 세일해 준다는 이벤트를 한다는 문구를 푸드코트 내 여러 곳에서 발견할 수 있었는데, 아쉽게도 직원에게 문의한 결과 어썸테이블에서는 이 이벤트를 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자.

 

광명 롯데몰 어썸테이블 리뷰

롯데몰 내 5층에 위치한 푸드코트에 위치한 어썸 테이블의 모습. 롯데몰의 거대한 푸드코트 내에 들어온 레스토랑 치곤 꽤 모던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었다. 다른 푸드코트들처럼 손님들이 꽤 많이 방문해 있던 상태였지만 테이블의 수가 꽤 많아서 넉넉하게 자리를 잡고 앉을 수 있었다. 

 

어썸테이블 메뉴판

아무래도 패밀리 레스토랑이기 때문에 가격이 제법 있는 편인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 있었다. 샐러드 기준으로 15,000원대의 가격을 가지고 있었으며 대부분이 2만원 내외의 가격대를 가지고 있었다. 여기에서 우리 부부는 고르곤졸라 피자와 함께 비프로제파스타, 그리고 사이다 1잔을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했다. 각 테이블마다 T오더로 주문이 가능하며 별다른 직원 호출 없이도 편리하게 주문이 가능했다. 

 

음식을 주문하고 나서 몇분 있다가 피클과 함께 주문했었던 사이다가 나온다. 큰 컵에 담겨서 사이다가 나오기 때문에 두 명 기준으로 하나를 시켜서 먹으면 딱 알맞은 양이었다. 배고픈 배를 사이다를 조금씩 마시면서 달래다 보면 금방 주문한 음식이 나오게 된다. 

 

고르곤졸라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주문했던 고르곤졸라 피자가 파스타보다 먼저 나왔다. 고르곤졸라에 없어서는 안되는 꿀을 기본으로 같이 제공하기 때문에 꿀과 더불어 피자를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만들어진지 얼마 되지 않은 피자답게 한 조각을 조심스럽게 분리할 때마다 늘어지는 치즈의 모습이 무척 인상적이었다. 고르곤졸라의 향만 맡아봤을 땐 여느 고르곤졸라와 크게 다를 것 없는 느낌이었지만 한입 베어 물었을 땐 간이 살짝 심심하게 되어 있어 자신의 기호에 맞게 꿀을 찍어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피자였다. 

 

비프 로제파스타

비프 로제파스타

곧바로 같이 주문했던 비프 로제파스타까지 서빙이 완료가 되어 사진을 찍어 보았다. 이름에서 보는 것 처럼 로제파스타에 커다란 소고기가 들어가 있었는데, 고기는 육질이 제법 좋아서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씹을 수 있는 촉촉한 식감을 가지고 있었다. 거기에 로제파스타의 면발은 탱탱하면서도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만큼의 익은 상태를 가지고 있어서 무척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사전 아무런 정보 없이 방문했던 레스토랑이었던 것에 비하면 무척 성공적이었던 맛집 탐방이었다. 광명 이케아를 방문해서 즐거운 쇼핑을 마친 후 허기진 배를 달래고 싶다면 롯데몰과 연결되어 있는 통로를 따라 이동해서 5층 푸드코트 내에 위치한 이곳 어썸테이블에 방문해서 즐거운 식사를 해 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