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각종 팁

재난지원금 활용하기 / 재난지원금 전자제품 / 이마트24 애플 악세사리, 갤럭시워치4 구매 가능?

by 참새∂ 2021. 9. 10.

개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재난지원금이 드디어 9월 6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이 되고 있다. 국민의 약 88%가 받는 이번 재난지원금은 건강보험료를 일정 수준 이하로 납부하고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지급하고 있다. 갑자기 나라에서 이렇게 25만원을 주니, 막상 생활비로 쓰기에는 아깝고 무언가 평소에 사고 싶었으나, 가격이 쎄서 사지 못했던 전자제품들을 사고 싶은 사람이 많을 것이다. 그렇다면 사용 가능처가 한정적인 재난지원금을 어디서 어떻게 사용해야 전자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까.

 

이마트 24 갤럭시 제품 판매 매장

집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마트24 편의점 , 바로 이곳에서 삼성전자의 제품을 판매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번 재난지원금의 대상이 된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삼성전자에서 이번 재난지원금 지급 기간을 노린건지, 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24 편의점에 갤럭시워치4, 갤럭시 버즈 등 다양한 웨어러블 전자기기와 충전 케이블, S펜 프로등을 판매하기로 하였다. 또한 이미 작년부터 이마트24에서는 애플 기기들을 판매하는 매장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재난지원금 사용 선택지가 크게 높아지게 되었다. 

다만 아쉽게도, 아직은 삼성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은 대부분 수도권에 집중되어 있고, 판매하는 매장은 10곳에 그치고 있다. 현재 이마트24본점, 성수백영점, 여의도SK점, 신세계영등포제일점, 영등포KT점, 삼청동점, 청담본점, R강동ECT점, R판교알파돔점, R문정대명점으로 알려져 있다. 

 

이마트24 애플 악세사리 종류

현재 이마트24에서 구매 가능한 애플 악세사리의 종류는 다음과 같다. 에어팟, 에어팟 프로, 맥세이프, 충전기, 충전선, 그리고 애플 펜슬까지 다양한 애플 전용 악세사리들이 구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재난지원금을 수령한 애플빠(?)라면 군침이 돌고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이마트24 애플 악세사리 판매 매장 찾기

 

이마트24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이마트 편의점

www.emart24.co.kr

위 링크로 들어가면 이마트24에서 애플악세사리를 판매하는 매장을 실시간으로 검색 할 수 있다. 애플 제품이 입점한 이마트24 매장의 수는 삼성 제품이 입점한 매장에 비해 압도적으로 숫자가 많아, 지방에 있는 매장에도 현재 애플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매장찾는 화면에서 현재 필자가 거주중인 전북 전주시로 설정하고, 하단 매장 유형/ 제공서비스란에 '애플악세사리'를 클릭하여 활성화 시킨 다음 매장찾기 버튼을 눌러보았다.

수도권에 비하면 작은 도시인 전주지만, 그럼에도 애플 악세사리를 판매하는 곳은 4곳이나 존재한다. 이 검색을 잘 활용하면, 재난지원금으로도 충분히 전자기기를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활용가치가 더욱 더 높아지고 있는 재난지원금,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잘 계획을 하고 물건을 구매해서 경제활성화에 이바지 해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