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사용기/생활 용품

주방용 칼 추천 / 락앤락 칼 세트 / 원목 칼블럭세트 개봉기

by 참새∂ 2021. 11. 13.

개요

기존에 구매해서 사용중이던 칼은 이사를 하게 되면서 버리게 되었고, 새로운 주방용 칼을 찾아서 오늘의 집 어플에서 열심히 쇼핑을 시작하게 되었다. 한참을 검색하던 중 꽤 멋진 칼 세트 하나가 눈에 띄게 되었는데, 원목으로 만들어져서 따뜻한 느낌을 주는 거치대가 가장 마음에 들어 구매하게 되었다. 사실상 칼의 기능보다는 디자인을 좀 더 중시해버려 배보다 배꼽이 더 큰 듯 했지만, 막상 사용하고 나니 칼이 무척이나 매끄럽고 칼날 또한 생각보다 예리해서 요리할 때에 무척이나 만족스럽게 사용을 하게 되었다. 이 덕에 디자인은 이미 만족했었지만 칼의 본연의 기능마저 만족을 해버렸으니, 최근 구매한 주방 용품중에서 구매하고 나서 만족하게 된 제품중 베스트 탑 3안에 든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오늘 포스팅은 락앤락에서 출시한 이 원목 칼블럭세트의 개봉기를 작성하고자 한다. 

 

오늘의 집에서 현재 세일중인 제품으로 본래 약 78,000원 하던 제품이 5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었다. 이때를 놓칠 수 없어 과감하게 구매를 하게 되었고, 5만원에 칼5개와 칼 전용 거치대까지 구매를 하게 되어 배송을 받기 전에도 무척이나 만족스러웠다.

 

두툼한 택배박스를 뜯어내고 나니 안쪽에 위 사진처럼 칼 세트의 제품 박스가 고스란히 들어 있었다. 이미 오늘의집 쇼핑을 하면서 봤던 디자인의 칼세트 임에도 불구하고, 다시 한번 박스 겉면에 붙어있는 제품 사진을 보고 있으니 예쁜 디자인에 다시 한번 반하게 되었다.

 

제품 박스 내부에는 커다란 박스 하나와 작은 박스 하나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다. 아무래도 당연하지만 작은 박스는 칼, 큰 박스는 원목 거치대가 포장되어 있는 박스일 것이라 생각하고, 조심스럽게 칼에 손이 다치지 않게 끔 살살 열어보았다.

 

다행히도 칼은 두꺼운 종이로 잘 감싸져 있어서 손을 다칠 염려가 거의 없는 상태, 그리고 원목은 박스 내부에 비닐로 한번 더 감싼 상태로 포장이 되어 있다. 

 

모든 포장들을 다 벗겨내고 나니, 원목의 자연스러운 따뜻한 분위기가 물씬 연출된다. 거기에 칼들은 한번 더 고무를 이용하여 손이 다치지 않게 끔 안전하게 칼끝이 보호가 된 상태로, 가격대가 무척이나 비싼 제품은 아니지만 상당히 신경쓴 모습에 락앤락 회사에 감사할 따름이다. 

 

 

칼을 한번 물로 씻어낸 다음 조심스럽게 거치대에 꽂아 넣어서 주방 싱크대 위에 두었다. 상당히 만듬새가 튼튼하며 디자인 또한 훌륭하기 때문에 원목의 분위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구매하고 싶도록 만드는 욕구를 샘솟게 한다. 디자인이 좋다고 잘 못하는 요리가 갑자기 잘 해지는 건 아니지만, 이 예쁜 디자인 덕에 칼에 좀 더 친근감이 생기고, 한번이라도 더 요리를 해보게 끔 만들어 줄 것만 같다. 칼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 보는 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