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사용기/생활 용품

팔토시 추천 / K2 safety 팔토시 개봉기 및 간단 사용기

by 참새∂ 2021. 5. 30.

바야흐로 봄꽃들이 대부분 다 떨어지고 여름이 다가오면서 팔토시가 필요한 계절이 돌아왔다.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작업을 해야하는 근로자들과, 땀을 많이 흘려 이를 식혀줄 필요가 있는 직종에서 꽤 꿀템이 되어 주고 있는 팔토시, 그중 쿠팡에서 꽤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는 쿨토시가 있어서 구매를 해 보았다. 특히나 K2 Safety 에서 제작한 팔토시라서 제품의 품질에 대한 믿음이 컸다. 이 때문에 이 제품을 선택하고 주문을 하게 되었다. 


K2 safety 팔토시 가격: 현재 쿠팡 기준 11,900원. (2개 1세트, 1세트 가격)

색상: 블랙, 화이트 2개

사이즈: Free

 

쿨토시 구매 링크

 

K2 심리스 쿨토시 2p x 2세트

COUPANG

www.coupang.com


현재 쿠팡에서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두개에 한세트, 한세트에 11,900원에 판매중이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이렇게 두개 밖에 없지만 가격적인 측면에서 봤을때 네임벨류 치고는 꽤나 저렴한 편,

대충 계산하면 토시 하나에 6천원이 살짝 안되는 가격인 셈이다.

보통 아울렛에서 괜찮은 팔토시를 구매하려면 1만원에서 1만 5천원까지 부르는 경우가 허다한데,

이번 세일 기간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곧바로 주문을 했다.

 

로켓 배송으로 주문을 해서, 전날 주문했더니 바로 다음날 도착을 한다.

역시 로켓배송은 진리 중의 진리..

무게가 무척 가벼운 팔토시 인 만큼 작은 포장지에 간단하게 포장이 되어 배송이 왔다.

 

꽤 두껍게 포장이 되어 있어서 비닐을 뜯어봤더니

두 박스를 겹쳐서 포장한 탓에 그랬나 보다.

네임 벨류가 따로 없는 길거리 팔토시에 비해 간단하지만 고급스러워 보이는 포장지에 잘 포장이 되어 있는 팔토시.

 

종이상자를 뜯어내고 나니 위처럼 한번 더 비닐로 잘 포장이 되어 있다.

 

비닐을 뜯어내고 제품을 온전히 펼쳐놓은 모습.

한쪽 구멍은 크고 다른 한쪽 구멍은 작게 만들어져 있어 어디가 입구인지를 금방 찾을 수 있다.

 

재질은 무척 부드러운 편.

나일론과 폴리우레탄을 혼합하여 만들었다보니 잘 늘어나고 원래의 크기로 줄어드는 기능이 꽤나 좋다.

더불어 부드러운 재질 덕에 피부가 다치지 않고 빠르게 착용이 가능한 것이 이 팔토시의 장점이라면 장점.

 

팔이 들어가는 입구의 부분 역시 잘 늘어난다.

사이즈가 프리사이즈 하나 밖에 없지만, 남녀노소, 그리고 체형에 상관없이 잘 늘어나는 성질 덕에

체형에 맞게 착용이 가능하다.

 

착용했을때 손목 부분에 K2 safety 로고가 자연스럽게 위치하여

다소 단조로울 수 있는 팔토시 디자인에 약간의(?) 고급스러움을 추가했다.

 

상완부분 까지 당겨서 착용하면 꽤 팔의 높은 부분까지도 착용이 가능하다.

그 덕에 나시 까지는 어쩔수 없지만, 반팔을 입고 이 토시를 착용했을때 손목 밑부분에서 손까지의 부분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팔이 햇빛을 차단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통기성이 뛰어나 물이나 땀에 젖었을때 무척 빠르게 증발해서 뽀송뽀송한 느낌을 주며 무척 시원해진다.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새로운 팔토시를 하나 장만 하고자 한다면 K2에서 판매하고 있는 이 팔토시를 하나쯤 구매해 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