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 카페 리뷰/전라도

군산 과일가게 추천 /군산 과일 선물 포장/ 군산 선물용 과일 / 군산 '이곳'

by 참새∂ 2022. 2. 25.

개요

중요한 관계이거나 앞으로 잘 보여야 하는 사람에게 줘야 하는 선물을 고르기란 여간 까다로운 일이 아니다. 평소의 취향이나 어떤 제품을 좋아하는지에 따라 가격대가 천차만별이고, 또 혹여나 선물을 주고도 욕을 먹게 되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있기 때문. 그럴때 가장 무난하면서도 상대방도 좋아하는 선물이 바로 과일 선물이다. 혹여 과일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받는 사람의 주변 사람들이 과일을 좋아하는 사람은 꼭 한명씩은 있기 때문에, 그리고 받은 사람이 나중에 손님 접대용으로도 과일을 사용할 수 있어서 여러모로 쓸 만하다. 이번 포스팅에선 필자가 이번 설날에 선물용으로 예약해서 구매한 한라봉 과일 선물 세트를 준비했던 과일가게에 대해 리뷰를 한번 써 보려고 한다. 단순한 과일 포장을 넘어서 받는 사람이 기분이 좋아지는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을 정성스럽게 담을 수 있었다. 

군산 '이곳' 과일가게 정보

  • 주소: 전북 군산시 수송동로 39 1층
  • 영업 시간: 10:00 ~22:00

인근이 빌라촌으로 형성되어 있는 지역이다보니, 주차할 공간이 마땅치가 않아서 이곳에 방문하기 위해선 주차자리 선점에 꽤나 신경을 써야 한다. 빌라촌 안쪽 길가에 잠시 주정차를 해야하는데, 상가 건물들에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은 곳이 많아서 차를 끌고 가서 방문하기에는 다소 불편하다. 가장 가까운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기 위해선 걸어서 15분은 걸어야 나오는 거리까지 가야 하기 때문에 적당히 골목에 주정차를 하고 빠르게 갔다 오는 편이 낫다.

 

네이버 로드뷰 캡쳐

여느 과일가게와는 다르게 카페와 비슷하게 모던한 인테리어로 만들어져 있어서 과일가게스러운(?)곳을 찾다간 놓치고 그냥 지나치기 쉽다.  필자 역시 주소만 검색하고 방문을 했다가 과일을 쌓아두는 곳이 없어서 하마터면 그냥 지나칠 뻔 했다. 인테리어로 보나 상품 포장하는 센스를 보나 사장님의 미적 감각이 여러모로 꽤 좋으신듯. 

 

가게 안에 들어서니 미리 예약한 한라봉 1상자 선물 세트를 사장님께서 열심히 포장중이셨다. 예약한 시간에 비해 약 10분 일찍 도착한 탓인지 아직 준비가 덜 된 상황, 먹음직스러운 한라봉이 예쁘게 포장되어 새롭게 태어나는 순간이다.

 

사장님께서 포장을 하시면서 가게 안을 천천히 둘러보며 다양한 과일들을 구경하며 시간을 보냈다. 방문 당시 설날 대목이라 이런저런 과일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었다. 평소 과일을 잘 안먹긴 하지만 몇개 사서 집에 들고 가 보고 싶을 정도로 군침 돌게 만드는 상큼한 과일들이 많아서 보기에도 흐뭇하다.

 

실제로 한라봉 몇개를 까서 직접 먹어봤는데, 한창 한라봉 철이라서 단맛과 신맛이 강해서 상큼한걸 평소에 좋아하는 필자의 경우 무척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난다. 과일이 신선하고, 포장이 예쁘니 선물을 받았던 당사자분들 역시 마음에 들어 하신건 당연지사. 

 

 

라봉 하나하나를 감싼 다음 상자에 넣고, 웃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보자기로 감싸진 고급스런 포장을 더해서 선물 포장이 마무리되었다. 주는 사람도, 그리고 받는 사람도 눈이 즐거워지는 고급스러운 포장 덕에 풍성한 설날을 맞이하게 되어 사장님께 감사를 표하고 무겁지만 발걸음은 가볍게 가게를 벗어났다. 군산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과일 선물을 하기 위해 과일 가게를 찾고 있다면, 혹은 무언가 선물을 해야 하는 상황인데 어떤 선물을 줘야 할지 고민중에 있다면 '이곳' 과일가게에 들러서 과일 선물을 해 보는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