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사용기/생활 용품

2023 환절기에 입기 좋은 나이키 바람막이 / 남성 여성 나이키 윈드러너 기본템 / 클래식 디자인 윈드러너

by 참새∂ 2023. 2. 8.

개요

긴 겨울이 지나고 봄철이 다가오면서 점점 외출을 할 때 입을 옷의 두께감이 줄어들고 있다. 아직 봄철에, 그리고 앞으로 있을 가을철 환절기(간절기)에 입을 바람막이를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이 포스팅을 통해 2023년 2월 현재 나이키에서 출시된 신상 품목들을 확인하도록 하자. 운동용 의류를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나이키에선 현재 다양한 신상 품목들이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나이키에서 출시한 윈드브레이커는 방수 및 방풍 폴리에스테르 원단으로 제작되어 비나 바람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완벽한 설루션을 가지고 있는데, 특히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눈에 띄게 멋진 제품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으니 품절이 되기 전에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실제로 이미 많은 신상품목들은 이미 품절이 되고 다음 재고가 입고될 때까지 기다려야 할 만큼 발 빠르게 옷을 주문한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기억해 두자.

목차

  1. 나이키 스포츠웨어 윈드러너 남성용 DA0002-104
  2. DA0002-104 특징
  3. 나이키 스포츠웨어 윈드러너 여성용 DM6186-200
  4. DM6186-200 특징

 

이미지 캡쳐: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나이키 스포츠웨어 윈드러너 남성용 DA0002-104

  • 스탠더드 핏
  • 100% 폴리에스테르
  • 세탁 가능
  • 컬러: 라이트 오어우드 브라운, 세일, 블랙

언제든 가장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기본 아이템으로 크게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나이키 쇼핑몰에서 바람막이, 혹은 윈드러너를 검색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제품 중 하나로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기존에 있던 나이키의 윈드브레이커를 업그레이드하면서 더욱 착용감이 좋아졌다는 것이 특징이고 몸에 크게 달라붙지 않는 여유로운 스탠더드 핏을 가지고 있어 굳이 미리 입어보지 않아도 자신의 신체에 큰 변화만 없다면 곧바로 주문해서 무방할 듯싶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즐겨 입는 색상들은 품절이 된 상태이므로 서둘러서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DA0002-104 특징

이 집업 재킷은 덥거나 운동을 많이 해서 땀을 흘리는 경우 메쉬로 되어 있는 안감 덕에 빠르게 땀을 배출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100% 재생 폴리에스테르 섬유로 만들어져 있어 다른 제품보다 더욱 친환경적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요즘 같은 기후 변화가 심한 시대에선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충분히 끌만 한 것 같다. 다양한 폐 플라스틱들을 활용해서 재가공해서 만든 제품이라고 하니, 이 점에 대해선 칭찬해 줄 만하다.  후드 부분에는 후드의 크기를 줄이거나 늘일 수 있는 사이즈 조절 기능의 끈이 달려 있어 우천 시, 혹은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세탁이 가능하긴 하지만 원단에 손상이 가해질 수 있으니 심한 오염이 있지 않다면 손빨래를 해서 사용하는 걸 추천한다. 

 

나이키 스포츠웨어 에센셜 윈드러너 여성용 DM6186-200

  • 오버사이즈 핏
  • 몸체: 100% 나일론, 메쉬: 100% 폴리에스테르
  • 카라 디자인
  • 컬러: 블랙, 화이트, 헴프

스탠더드 핏으로 출시된 제품이긴 하지만 약간의 오버사이즈를 가지고 있어서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운동복, 외출복이다. 이 윈드러너 제품 역시 여성 윈드브레이커 제품 카테고리에서 가장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으로 평점이 무척 높다. 클래식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서 크게 유행을 탈 일이 없어 미리 하나 구매해 두면 몇 년 뒤까지 입을 수 있는 기본템이 되어줄 것이다. 

DM6186-200 특징

이 제품에는 크링클 우븐 소재가 들어가 있어 착용감이 부드럽고 매끄러운 것이 특징이다. 여기서 크링클 우븐이란 직물을 열이나 습기 등을 이용하여 수축, 주름지게하는 화학물질로 처리되어 생성되는 소재를 말한다. 열을 가한 이후 식히고 고정하면 영구적으로 주름진 모양을 갖추게 된다. 이 재질은 다양한 캐주얼, 보헤미안 스타일의 의류를 제작할 때 사용된다고 한다. 또한 밑단에 조임 끝이 달려 있어서 약간의 오버핏에서부터 자신의 몸에 딱 맞는 핏을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앞으로 다가올 봄 시즌, 여름이 오기 전까지 입어보자

긴 겨울이 지나고 이제 외출하기 좋은 따뜻한 봄철이 다가오고 있다. 미리미리 봄철에 입을 옷을 준비해야 막상 봄철이 되었을 때 인기가 몰려 품절이 되는 불상사로부터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위의 제품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이키의 제품들이 현재 큰 인기에 힘입어 판매가 되고 있으니 제품 페이지에 방문해서 다양한 신상제품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들을 골라보도록 하자.